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제목
작성자
홍선생교육
등록일
2013-01-15

 

미술로 이루는 행복한 나, 가정, 기업 다짐
홍선생미술, 2013 경영교육 컨퍼런스 성료
2013년 01월 15일 (화) 11:44:38 이민주 changupdotcom@gmail.com

[창업닷컴 이민주]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은 지난 11일(금)에 '2012 행복한 경영만들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지사에 대한 시상식과 지사장 경영교육으로 구성된 '2013 경영교육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2013 경영교육 컨퍼런스에 참가한 홍선생미술 전국 지사장들.

1부 행사에서는 "2012 행복한 경영만들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지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 2012  행복한경영만들기에서 마티스상을 수상한 이수진 광주 광산구지사장. 여미옥 대표와 함께.
   
▲ 2012 행복한경영만들기에서 칸딘스키상을 수상한 박혜진 구미김천지사장. 여미옥 대표와 함께.
   
▲ 비전상을 수상한 이수진 광주동구북구지사장, 김영남 청주상당지사장, 김유경 인천연수송도지사장, 손영란 인천부평지사장(왼쪽부터, 가운데 여미옥 대표)

2부 행사인 지사장 경영교육에서는 미래에셋생명의 교육지원 서비스 추천으로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의 수석전임 김은혜 강사를 초청하여 <효과적 대화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교육하였다. 학부모 대상의 상담은 물론 앞으로 성인 미술시장 확장으로 인해 기업체 대상 상담도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의 효과적인 강의였다.

 

   
▲ 김은혜 강사의 효과적 대화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장면.

   
▲ 김은혜 강사의 효과적 대화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장면.

   
▲ 강의에 몰입하고 있는 홍선생미술 전국지사장들.

지사장경영교육사례1는 박혜진 구미 김천지사장이 <즉시 한다. 반드시 한다. 될 때 까지 한다>란 주제로 을 발표하였다. 박 지사장은 지사 운영 초기의 실패담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어떻게 극복하고 성장하였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 아직 짧은 시간의 경영이지만 그동안 가장 크게 배운 점은 사람의 중요성이라 전했다.

 

   
▲ 박혜진 구미김천지사장의 지사장경영교육사례I.

지사장경영교육사례2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란 주제로 이은하 파주지사장이 발표하였다. 이 지사장의 강의에서 교사와의 돈독한 신뢰관계를 엿볼 수 있었고, 진정성을 가질 때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도 들을 수 있었다. 이 지사장은 "지역사회와의 공생관계, 영화대관 이벤트,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소통 등 긍정적 이야기가 파주지역에 퍼져 홍선생미술 이미지가 상당히 호의적이라 기쁘다"고 말했다.

 

   
▲ 이은하 파주지사장의 지사장경영교육사례II.

이번 경영교육 컨퍼런스에는 103개 지사가 참여하였고 교육을 들은 손영란 인천 부평지사장은 "교육을 통해 목표와 꿈이 생기니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겼고 선생님들의 꿈을 이뤄주는 지사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홍선생미술 여미옥 대표는 "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마음의 기쁨과 오감을 자극하여 감정을 윤택하게 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문화를 창달하는 사업가들에게 교육을 통해서 미술로 행복한 나, 가정, 기업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사추천하기
ⓒ 창업닷컴(http://www.changup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